TV보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방송 콘텐츠 이용증대
- 전통적인 방송사의 영향력이 줄어들고 유튜브, 넷플릭스 등 플랫폼 기업과
콘텐츠 제작사들이 새로운 미디어 집단으로 부상
- 미국 동영상 광고시장은 매년 29% 성장
[참조자료]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, KB 지식비타민(15-61호)
'1인 미디어와 MCN산업의 성장'
'기타 > 백수 걱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늘 주식 매도 (0) | 2018.06.22 |
---|---|
0609 테스트 (0) | 2018.06.09 |
004 미션 임파서블 5를 보고.. (0) | 2015.08.19 |
002 송승헌 유역비 연애기사를 보고... (3) | 2015.08.08 |
001 기름값 떨어지는데~ (0) | 2015.08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