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V보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방송 콘텐츠 이용증대

- 전통적인 방송사의 영향력이 줄어들고 유튜브, 넷플릭스 등 플랫폼 기업과
  콘텐츠 제작사들이 새로운 미디어 집단으로 부상

- 미국 동영상 광고시장은 매년 29% 성장

 

[참조자료]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, KB 지식비타민(15-61호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'1인 미디어와 MCN산업의 성장' 

 

 

'기타 > 백수 걱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늘 주식 매도  (0) 2018.06.22
0609 테스트  (0) 2018.06.09
004 미션 임파서블 5를 보고..  (0) 2015.08.19
002 송승헌 유역비 연애기사를 보고...  (3) 2015.08.08
001 기름값 떨어지는데~  (0) 2015.08.07
Posted by 후자17년
,